티스토리 뷰

반응형
Visual Assist X 는 개발에 필요한 작업을 위한 자동화, 단순화가 한 차원 높아진 제품입니다. 특히 IDE와의 완벽한 호환을 제공합니다. Visual Assist X는 작업자에게 만족할만한 IDE를 제공합니다.

Visual Assist 는 비주얼 C++에서 코딩시 변수명, 문자열, 키워드 등의 각각의 커맨드의 색을 다르게 표현해 줍니다. 인텔리센스 기능을 보강해주고, 함수 또는 변수 등의 특별한 항목에 대해 다른 색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.

Visual Assist X는Microsoft Visual Studio .NET 2003 그리고 2002, C/C++, C#, ASP, Visual Basic, Java 와 HTML을 포함한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합니다. 이 제품은 또한Microsoft Visual C++ 6.0 와 5.0도 함께 지원합니다. 한가지 이상의 IDE 개발 환경도 지원합니다.

뛰어난 기능성 Member and completion listboxes 는 좀 더 빠르고 확실하게 그 결과를 보여줍니다. Better parameter info 는 보다 다양한 방법과 매크로를 제시하며 소스로부터 엑스트라 주석도 나타낼 수 있습니다. Hovering tooltips 은 사용되는 모든 기호를 보여줍니다.

코드의 적용을 더 빠르게 suggestion listboxes 를 이용 현재 타입을 하고 있는 내용을 볼 수 있으며Autotext 와 Code Templates 를 이용 보다 빠른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자동 교정 사소하게 일어날수 있는 문제점들을 자동으로 교정해 줍니다. 대/소문자는case is repaired의 기능을 이용해 교정되며 마침표 등의 기호 오류는converted to -> 로 자동 교정됩니다.

빠른 정보 Guswo 사용중인 기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보기 위해서는VA View 안에 있는Hovering Class Browser를 보시기 바랍니다. 작은 문장이나 정의를 보고자 할 때는 다음과 화면을 소스웨에서 볼 수 있습니다.

Exploit Colors and Format 다양한 색과 포맷 그리고 코드의 해석 을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 IDE 의 syntax 색의 선택이 늘어났고 매치된 텍스트의 하이라이트 와 칼럼 삽입, 칼라로 프린트 하기, RTF 타입을 클립보드에서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들이 제공됩니다.

검색 과 네비게이션의 기능을 더욱 간단하게 검색 과 네비게이션의 기능을 더욱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. 현재 잡업중인 코드 안에서 header 와 cpp 를 구분해서 표시하며 가장 최근에 작성된 코드를 표시해 보여줍니다.

단어 체크 단어를 체크하여 오타 나 불완전한 구문 등을 체크 합니다.

맞춤 스타일을 위한 환경 설정옵션으로 제공되는 다이알로그 와 맞춤기능들은a context menu 에서 설정되어 사용됩니다. 자주 사용하는 명령어 등을 shortcut 을 지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 각종 명령어를 활성 또는 비활성화 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.

비번 : epaloids.com


댓글